본문 바로가기
일지.

개발자 블로그 시작기.

by 제제킴 2019. 12. 7.
반응형

이 블로그는 내가 제공할 수 있는 "경험" 을 위주로 정보를 제공할 생각이다.

대학생때 아무 것도모르고 스타트업에 대해 컨퍼런스를 열었던 모습....

2019.12.07 나는 경력이 2년도 되지않는 주니어 개발자다.

 

현재는 한 e-커머스 회사에 재직중이다.
(회사 이름은 비밀이다... 나중에 욕이라도 써놓으면 큰일나니...)

 

하지만 주변에서 나의 경험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고 개발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는사람들이 많다.

 

나도 참.. 말하는걸 좋아하지만 이 곳에 적어둔다면 나를 모르는 정보가 부족한 다른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블로그를 시작한다.

(나도 내 기억을 가끔 잊어서 기록하는 것도 맞다.)

 

아 또한, 내가 배우는 것을 기록하고, 회사를 다니며 고민했던 것을 남기는 것도 하나의 큰 목적이다. 

(사실 이 목적이 제일 크다. Evernote에도 작성 중이지만...)

 

내가 블로그 작성이 뜸해지거나 목표를 잊을때마다. 이 글을 보며 다시 다짐하길.

 

지켜봐주시길 바란다. :) 

 

반응형

댓글